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방문상담예약
STEP 01
상담예약 - 방문상담예약
- 비회원으로 상담예약 시, 간편인증(민간인증서)/휴대폰 인증 진행 후 상담예약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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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상담지점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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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관할지점 선택
- 해당 사업장 시/군/구 기반으로 관할지점 자동 노출되면 선택 후 다음버튼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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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4
자가진단
- 자가진단 항목의 질문을 확인하고 예/아니오 선택 후 다음버튼 클릭
- 자가진단결과가 보증신청대상 조건과 맞지 않으면 신청이 제한 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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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
상담예약 동의
- 상담예약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 여부 체크 후 다음버튼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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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6
예약자 정보 입력
- 예약자 정보 입력(성명, 휴대전화, 생년월일은 필수 항목) 후 다음버튼 클릭
- 사업자번호,업체명,사업자주소,이메일은 입력하지 않아도 예약상담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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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7
상담 예약일시, 상담구분, 상담내용 입력
- 예약가능한 예약일(검은색 표기된 날짜만 선택 가능) 선택하면 자동 노출되는 예약 가능시간중 원하는 시간 선택
- 상담 구분 선택하고 상담 내용 입력 후 상담 신청 버튼 클릭하면 상담신청 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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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약내역확인
STEP 01
상담예약 - 예약내역 확인
- 비회원 상담예약 신청한 경우 인증방법 선택(휴대폰 인증, 예약상담번호, 간편인증)하여 인증 후 확인버튼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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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예약내역 확인
- 상담예약 내역을 확인 하고 취소하거나 변경 가능